본문으로 이동하시려면 엔터를 누르세요.

BREVILLE

jura 멤버십 가입

  • HOME
  • BREVILLE NEWS & NOTICE
  • NEWS & NOTICE

등록일 2014. 05. 27

 


다이어트, 디톡스.. 결론은 바디 리부팅!

 

 

 

 

무절제한 식생활로 고도비만과 자가 면역 결핍이라는 질병을 얻게된 호주의 성공한 사업가 조 크로스(Joe cross).

어느 날, 자신의 몸을 자신을 망쳤다는 생각과 자신의 건강을 의사나 다른 약물에 의존하지 않겠다는 결심을 합니다.

어렸을 적 상처가 나면 스스로 아물었듯이 지금도 자기 몸의 자연치유능력을 믿고 건강했던 몸 상태도 되돌리기 위한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그것이 바로 바디 리부팅!

 

조 크로스의 바디 리부팅 과정을 담은 영화 는 2010년 개봉 이후 다큐멘터리 부분 7관완을 수상하며 호주, 미국, 영국 등 수 많은 나라에서 돌풍을 일으킵니다.

 

 

 



<Fat, Sick & Nearly dead> 는

 전 세계 500만명에게 리부팅 주스를 시작해야겠다는 영향을 주었고,

9천 300만 잔의 그린주스(리부팅 주스)를 마셨습니다.

그리고 이 주스를 마신 사람들 중

 

무려

 

약 2백 72만 kg의 몸무게가 줄었습니다. (2013.10월 기준)

 

그리고 단순히 몸무게가 줄어든 것 뿐 아니라, 그 동안 잘 먹지 않았던 채소와 과일을 찾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건강을 되찾게되었죠.

  

 

 

 

그렇다면 바디 리부팅은 정확히 다이어트와 디톡스, 그 어떤 경계에 있는 것 일까요?

 

바디 리부팅이란 다이어트, 해독을 넘어 컴퓨터를 재부팅 하듯, 자신의 몸 스스로 자연 치유능력을 가진 건강했던 몸으로 돌아가기 위해 그 동안 결핍되었던 영양소를 흡수해 신체의 밸런스를 맞추는 것을 말합니다. 신체의 밸런스가 맞게되면 에너지 넘치고 가벼운 몸, 다이어트하기 좋은 몸 상태가 되다고 합니다. 

 

 

" 바디 리부팅 이란,

신체 스스로 최적의 상태를 유지하는 초기의 건강한 상태로 되돌리는 것"

 

 

 

 

내 몸을 되돌리는 리부팅 주스

 

 ?바디 리부팅을 직역했을 경우 흔히 '주스금식' 이라고 표현하는데,  그 표현처럼 일정기간 채소와 과일로 만든 '맑은 상태의 주스'만을 마시게 됩니다. 과일과 야채를 넣고 갈아서 만든 스무디 형태가 아니라, 물처럼 맑은 상태의 주스만 마시는 이유는 섬유질 소화를 위해 불필요한 에너지를 낭비하고 빠르게 미량영양를 흡수하기 위해서 입니다.  맑은 상태로 만들어주는 스피드 주서기가 소화 배변의 역할을 대신하는 것이죠.

 

조 크로스가 영화와 전 세계에서 소개하는 주스는 조의 주스, 민그린 주스라고도 불리는 대표적인 리부팅 주스 '케일 주스' 입니다. 재료는 케일, 사과, 오이, 레몬, 생강이 들어갑니다. 특히 케일은 10대 슈퍼 푸드 중 하나로 채소 가운데 ‘베타카로틴’ 성분 함량이 가장 많아 대표적인 항암식품으로 꼽힙니다. 또한 케일은 체질 개선의 제 1원소라고 불릴 만큼 단백질과 비타민 A, B1, B2, C, K, M, U 등을 비롯해 각종 미네랄과 철분, 칼륨, 칼슘 등이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런 주스 1잔이면 하루에 필요한 미량영양소를 모두 섭취할 수 있는 것이죠.

 

 

 

 

리부팅 주스(민그린 주스)

 

재료:  케일 8장, 사과 2개, 오이2, 레몬 1개(레몬은 기호에 따라), 생강 1인치

 

1. 재료를 모두 깨끗이 씻어 준비합니다.

2. 레몬은 기호에 따라 껍질을 제거합니다.

3. 브레빌 스피드 주서에 넣고 갈아 맑은 주스 상태로 착즙합니다.

 

 

 

 

조 크로스는 이런 리부팅 주스는 다양한 야채, 과일을 넣어 즐길 수 있으며 가장 좋은 배합은 야채 80%, 과일 20%이지만 처음 접하는

사람들은 과일의 양을 점차 줄이는 방법으로 익숙해 질 수 있다고 합니다.

 

리부팅 주스는 다이어트에서 디톡스, 피부미용과 건강 회복까지! 건강하고 밝은 사람을 원하는 사람들이라면 누구에게나 필요한 주스 입니다.

 

 

 

이렇게 좋은 바디리부팅.

주스를 만들는 것이 어렵고, 번거롭다면 힘들겠죠?

 

빠르고 사용이 간편한 브레빌 스피드 주서기로 모두 바디 리부팅을 시작해보세요.

 

 

 

이전글, 다음글 보기
이전 글 브레빌 스피드 주서로 만드는 15초 주스 2014. 06. 27
다음 글 브레빌, ‘건강한 주스’를 정의하다 2014. 05. 24